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 루트 방법 총정리 | SK, KT, LG

Magnifying Glass-small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 정책 루트 방법 | SK, KT, LG 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는 통신사의 유로 서비스인 소액결제를 결제수단으로 이용하여 현금화하는 것을 뜻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및 루트는 각 통신사(SKT, KT, LG)의 소액결제 한도가 있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여 상품권 (에그머니, 북앤라이프, 컬처랜드, 틴캐시)을 결제하고 재판매하는 방법으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5분 입금 #24시간 친절 상담 #소액결제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매입

3 (1)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는 SKT, KT, LG 부가 서비스인 소액결제를 결제수단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현금성이 있는 상품을 소액결제로 구매하여 재판매하는 방식으로 금전적인 어려움이 있을 때 유용하게 현금을 만들 수 있는 현금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때 중요한 요소는 수수료 입니다. 수수료는 소액결제현금화를 이용할때 구매하였던 물품의 현금성이 제일 중요합니다.

cost and benefit

소액결제현금화 방법 및 결제루트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및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소액결제로 구매할 수 있는 물품을 선택하고 그 물품을 결제하고 나서 재판매할 때 제일 저렴한 수수료로 구매할 수 있는 구매자를 찾아야 됩니다.

주로 사용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는 온라인 상품권을 구매하는 현금화 방법입니다. 온라인 상품권 특성상 재판매가 매우 쉬우며 구매하고 싶어 하는 상품권 매입업체 또는 개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상품권은 현금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때 사용되는 주요 방법입니다.

Credit Card-small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통신사에서 제한을 했거나 결제대행사(PG)에서 제한을 두는 경우 소액결제를 결제수단으로 사용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3가지 정책 사유로는
1. 소액결제 미납 이력이 있거나 연체하고 있을 때
2. 통신사 개통한지 6개월 미만일 때
3. 소액결제로 현금성이 높은 물품 자주 구매하였을 때

소액결제 미납의 문제점

금전적인 문제로 소액결제를 사용하고 연체&미납이 되였다면 통신사에서 소액결제 사용금액에 월 3~5% 사이에 연체료가 붙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등급에 하락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3개월 이상 연체를 하였다면 전화, 문자 및 통신사 서비스까지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미납이 되는 경우 정상적인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므로 소액결제 미납이 되지 않도록 본인의 납부가 가능한 비용을 사용하며 안정적인 소비습관을 가져야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 2가지 방법

소액결제 정책이 걸렸을 때 소액결제 정책 뚫는 법은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티머니&캐시비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쿠팡, 티머니, 캐시비 같은 경우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더라도 현금성이 낮기 때문에 정책에 걸리지 않고 결제가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쿠팡 소액결제현금화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는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생활용품, 전자기기, 가전제품을 구매하여 구매한 상품이 필요로 하는 개인&매입업체에 재판매하는 방법으로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는 통신사 SKT, KT만 구매가 가능하며 통신사 LG U+는 결제 불가능합니다.

-티머니&캐시비 (교통카드) 소액결제현금화

일상생활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티머니 또는 캐시비 교통 카드를 주로 이용하곤 합니다. 티머니&캐시비 앱을 통하여 티머니&캐시비 포인트를 소액결제(결제수단)으로 결제하고 구매한 교통카드 포인트를 필요로 하는 개인에게 직접 판매하여 교통카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우회 오류 100%해결 업체

소액결제 오류로 인해서 결제가 불가능할 때 소액결제 우회 해결 업체를 통하여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는 소액결제 정책이 걸렸을 때 소액결제를 우회하여 현금성이 있는 상품을 결제하고 결제된 상품을 즉시 매입하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를 이용할 때에는 결제 금액에 10%~20%까지 수수료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업체를 이용할 때 주의점은 안전한 업체인지 이용후기 및 검증된 업체인지 확인하고 거래를 진행하여야 안전한 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 변경 및 차단해제 방법

각 통신사마다 이동통신망이 다르기 때문에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변경을 하는 어플과 방법이 모두 상이합니다. SKT의 경우 T World 어플을 통해, KT의 경우 My KT 어플을 통해, LG의 경우 LG U+고객센터 어플을 통해 한도 조회, 변경, 차단해제까지 모두 가능하며 각 통신사 어플을 보고 하기 어려운 경우, 114에 통화하여 한도조회, 변경, 차단해제까지 가능합니다.

SKT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변경 방법

기본적으로 Tworld라는 어플은 설치가 되어 있으며, 한도를 확인하기 위해선 로그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1. Tworld 어플에 접속합니다.
1. 로그인을 한 뒤, 우측 하단의 메뉴버튼을 눌러줍니다.
2. 나의 요금에 있는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를 눌러줍니다.
(우측 상단에 돋보기를 누르신 뒤 휴대폰 결제를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바로가기에 나의요금이라고 나와있는 부분을 눌러주셔도 상관없습니다.)
3. 휴대폰 결제/콘텐츠이용료 부분을 눌러주시면됩니다.

위 방법을통해 검색을 하시게 되면 화면에 휴대폰 결제와 콘텐츠 이용료로 나뉘게 나타나는데 한도 조회는 화면과 같이 한눈에 보기 쉽게 나와있습니다.
총 한도 금액이 자신이 쓸 수 있는 최대 금액이며 남은 한도금액은 소액결제를 진행한후에 남은 금액을 말합니다.
한도변경의 경우 #한도변경을 누르게 되면 매달 1일 1회로 나뉘어지는데
매달, 1일, 1회 모두 최소 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KT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변경 방법

휴대폰에서 My KT어플에 접속을 한 뒤, 로그인이 안되어있으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찾은 후 로그인해줍니다.

1. 로그인을 한 뒤, 휴대폰의 좌측 하단에 메뉴버튼을 눌러줍니다.
2. 화면의 마이버튼에 요금/서비스 버튼을 누르고 요금조회를 눌러줍니다..
3. 차례대로 요금명세서, 모바일 실시간 요금 등 글자가 보이면 소액결제 내역을 눌러주세요.
4. 이용한도 상세 내역및 한도변경을 눌러주세요. 만약 휴대폰 결제 서비스가 신청이 되어있으시지 않으시다면 이용동의하기를 눌러
본인인증과정을 진행해주셔야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도 변경을 통해 한도를 변경해주시면 한도조회 및 변경방법까지 완료됩니다.
한도 변경의 경우 최소 4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변경이 가능하며 직접입력으로 최소 만원까지도 변경이 됩니다.

 

LG u+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변경 방법

SKT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어플은 설치가 되어 있으며,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1. 로그인을 한 뒤, 우측 상단의 메뉴버튼을 눌러줍니다.
2. 휴대폰 결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잘 못찾으시는 분들은 돋보기 버튼을 눌러 휴대폰 결제를 눌러주시면 상단에 제일 처음으로 나오는 부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 방법을통해 검색을 하시게 되면 화면에 휴대폰 결제와 콘텐츠 이용료로 나뉘게 되는데 한도 조회는 한눈에 보기 쉽게 나와있습니다.
총 한도 금액이 자신이 쓸 수 있는 최대 금액이며 남은 한도금액은 소액결제를 진행한 후에 남은 금액을 말합니다.
한도 변경의 경우 # 한도변경을 누르게 되면 매달, 1일, 1회로 나뉘어 지는데
매당, 1일, 1회 모두 최소 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lightbulb (1)

알뜰폰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할까?

알뜰폰이란 이동 통신망을 가지지 못한 사업자가 기존 이동통신사의 망을 빌려 서비스하는 휴대폰입니다.
따라서 가상 이동 통신망 사업 서비스로 기존의 통신사 SKT, KT, LG의 통신망을 빌려 사용하게 되며 통신망을 비린다 하더라도 기존의 통신사 휴대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가 가능합니다.

 

휴대폰결제현금화

휴대폰 결제 현금화는 온/오프라인 등에서 이동 통신사를 통해 결제하고 익월 통신요급과 함께 합산하여 납부하는 서비스로 SKT, KT, LG에서 부여한 소액결제 한도로 만원에서 100만원까지 현금화가 진행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하거나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있을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현금화의 경우 현금성이 있는 상품을 구매하여 재판매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선매입 수수료가 공제되며, 이는 휴대폰 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때의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수수료의 경우 휴대폰 결제 현금화를 이용할 때 구매하는 물품의 현금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게 되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수수료입니다.

수수료의 경우 상품의 현금성에 따라 수수료가 달라지며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와 사용처의 상품이 정말 많습니다.

또한 같은 상품이어도 업체마다 유통하는 유통망이 다를 경우 수수료의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기업에서 발행되는 상품권은 해당 기업 브랜드에서만 가치를 인정해주기 때문에 상대적 가치가 낮은반면, 대중적이고 어느 곳에서나 사용이 가능한 문화상품권의 경우 상대적 가치가 높아 수수료도 낮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현금화의 수수료는 상품의 가치와 업체에 따라 달라지며,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본인이 상환할 수 있는 상환 능력과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확인을 꼭 해야 합니다.

수수료가 낮다고 무조건 좋은 업체는 아닙니다. 항상 정식으로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지 믿을 만한 업체인지 확인하고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외 다른 현금화 방법

소액결제 현금화를 외 다른 현금화 방법도 존재합니다. 추가적인 2가지 현금화 방법으로는 신용카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등 있습니다. 급한 금전문제 및 비상금이 필요로 할 때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및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도 유용한 현금융통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정보이용료현금화 방법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핸드폰 기종에 따라 현금화 방법에 차이가 있습니다. 갤럭시 사용자는 구글 PLAY에 앱에서 현금성이 높은 상품을 구매하여 재판매하는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애플 사용자는 애플스토어에 현금성이 높은 게임 재화를 구매하여 재판매하는 방법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오프라인/온라인에서 상품권, 가전제품, 전자기기, 명품 등 구매 후 재판매하였을 때 현금성이 높은 상품을 구매하여 재판매하는 방법으로 신용카드 현금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이자 할부 결제가 가능하며 최대 36개월 할부를 진행한다면 월 납입료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